홈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대한예수교장로회 대구목민교회
교회안내 교회기관 목민의 말씀 목민앨범 나눔터
Home > 교회안내 > 인사말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나 힘들고 어려웠습니다. 우리뿐 아니라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아야 했습니다. 아직도 이 재앙은 끝나지 않았고 언제까지 갈지 아무도 모르는 답답한 상황 가운데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성전에서 드려지는 예배가 중단되고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려야 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무엇보다 예배의 능력을 회복해야 하는 때입니다. 예배는 피조물인 우리 인간이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최후의 수단입니다. 따라서 올해 우리는 어떤 일이 있어도 예배에 실패자가 되지 말아야 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께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바로 이렇게 예배드리는 자를 하나님은 오늘도 우리 가운데 찾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 그곳에서 영과 진리로 예배드림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나갈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그리하여 모든 교회학교를 포함하여 장년세대까지 오직 예배에 집중하고, 하나님께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참된 예배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아무리 힘든 일이 우리 앞에 닥친다 할지라도 절대로 굴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중단하지 않고 하나님께 나아가는 예배자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예배를 통하여 우리의 삶이 온전히 변화되고, 치유되고 회복되는 놀라운 기적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비록 힘들지라도 절대로 예배자가 되는 것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 세상의 마지막 남은 예배자가 될지언정 이 대재앙의 시대에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들이 되어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 드립니다. 아멘.

대한예수교장로회 대구목민교회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1550번지 Tel:053-638-2456~7 Copyright by mokmin church. All rights reserved.